SKIET 중국 법인, 창저우서 분리수거 캠페인 진행…ESG 가치 확산 목표

김혜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21:08]

SKIET 중국 법인, 창저우서 분리수거 캠페인 진행…ESG 가치 확산 목표

김혜진 기자 | 입력 : 2022/01/21 [21:08]

[데일리차이나=김혜진 기자]

 

▲ SK아이이테크놀로지 중국 창저우 법인(SKBMC) 및 BEST 구성원이 8일 중국 창저우시 진탄구 내 최대 쇼핑몰인 우위에 광장에서 올바른 분리수거를 알리는 활동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가 중국 현지에서 합작사와 함께 분리수거 캠페인을 진행했다.

 

SKIET 중국 창저우 법인(SK hi-tech battery materials China·SKBMC)BEST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사업장이 위치한 중국 창저우시에서 지역사회의 올바른 분리수거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BESTSK이노베이션의 배터리 자회사인 SK온과 베이징자동차·베이징전공의 합작사인 BESK100% 자회사다.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창저우시 지역사회와 시민에게 환경 오염 및 생태계 균형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환경보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SKBMCBEST 구성원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창저우시 진탄구 내 최대 규모 쇼핑몰인 우위에 광장에서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을 안내했다. 또 시민들이 환경보호 중요성을 일깨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직접 분리수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도 준비했다.

 

SKMBCBEST 구성원들은 나부터 쓰레기 분리수거를 시작하자”, ”지구를 지키기 위해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자등 일반 시민에게 캠페인을 알리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우위에 광장 관계자는 양사가 사회적으로 매우 의미 있는 활동이자 환경보호를 위한 국민의식을 높이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줘 감사하다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이 뜻깊은 일에 동참해 친환경 가치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호 SKBMC 법인장은 양사는 환경보호 인식 제고 및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SKBMC는 앞으로도 사업장이 위치한 중국 내에서 ESG 차원의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KBMCBEST는 앞으로도 회사가 추구하는 ESG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기업과 사회를 잇는 다리를 만들어나가겠다는 목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